본문 바로가기

해외배송정보

[해외배송꿀팁] 미국으로 라면 국제 택배 보내기

안녕하세요. 우체국해외배송대행서비스 전문업체 케이포스트 입니다.

 

오늘은 해외배송,국제택배 정보중에 "미국으로라면국제택배보내기"라는 주제로 함께할게요. 수수료없는 우체국해외배송대행서비스 !!!

 

#미국으로라면국제택배보내는법 #미국라면해외배송 #미국으로식품해외배송대행 #국제소포로라면보내기

 

 

 

미국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이 현재 코로나사태로 인하여 얼마나 무서우실까 걱정이 됩니다. 뉴스에서 보니 생필품 품절사태가 일어난다고 하니 더욱더 걱정이 되네요.

 

다만, 한국쇼핑몰을 통해서 구입하시는 생필품이나 라면국제택배는 수수료 없는 우체국해외배송대행서비스로 걱정을 덜어 드릴 수 있을까요?

 

우체국ems 국제특송을 통해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현재는 평상시보다 시간이 좀 걸리는 편입니다.

 

우정사업본부에서 제공되는 우체국ems 배송요금과 배송일 링크를 통해서 검토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류/비서류(물품)으로 검토하시구요. 물품의 경우 박스무게 1kg정도 추가해서 검토부탁드려요.

 

EMS·국제우편-국가별 요금안내-배달소요일/요금조회

배달소요일/요금조회 HOME 우체국 EMS 국가별 요금안내 배달소요일/요금조회 EMS 배달소요일/요금조회 English 국제특급..

ems.epost.go.kr

 

미국의 경우 금지품목이나 제한품목,면세한도($800)를 검토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또한 핸드폰을 포함한 무선제품의 경우 우체국ems프리미엄서비스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미국으로라면국제택배를 현재 많은 분들이 생필품과 함께 배송을 원하시고 계십니다.

지연이 좀 있을 수 있으니까요. 유통기한이 좀 있는 제품들로 구성하시면 더욱더 안전하겟습니다.

 

미국으로 마스크배송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1. 1회용마스크(보건용,의료용)의 경우 직계존비속가족에 한하여 월8매로 제한됩니다.

2. 마스크는 별도 발송/ 합배송불가!

3. 면마스크를 보낼경우 부착필터(MB필터 KF마스크부착용 멜트브라운필터가 아니라는 증명서류필요) 합니다. 면마스크 수량은 현재 제한은 없습니다.

 

 

 

더 자세한문의사항이나 이용시 간편하게 카톡으로 주시면 답변드릴게요.

근무시간(09:00-17:00)외, 주말,공휴일의 경우 답변이 다소 늦어질수 있습니다.

 

미국으로라면국제택배,미국으로생필품국제택배,미국으로해외배송,한국에서미국으로라면보내기 라는 주제로 함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