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배송정보

우체국에서 호주 해외배송 편안하네요

형제나 자매가 있는 이웃님들은 얼마나 가까운 편이신가요?

저는 언니가 되게 친한 편이라서 거의 모든 걸 다 터놓고

친구처럼 지내는 편이에요

같이 살 때에는 항상 맛있는 거 먹으러 다니고 여기저기 놀러다니곤 했었는데

이젠 그럴 수가 없어서 속상하더라구요

재작년에 결혼을 하면서 타국으로 이민을 가서 자주 보기가 힘든 상황이에요

당장 보러 가고 싶지만 그럴 수 없으니 아쉬운 것 같아요

이 적적함을 뭘로 달랠 수 있을까 생각해보다가 발견한 게 바로 호주 배송 이었는데요

그냥 문자나 전화 주고 받는 것 말고 선물 자주 전달해주는 것도 괜찮겠다고 판단이 되더라구요

어릴 적 사진도 몇 장 넣어서 보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고 한국 과자들도 먹고 싶다고 해

이것저것 주문해서 보내주기로 했어요

그쪽에도 한인 마켓이 있기는 하지만 안 들어오는 물건드로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있다고 하더라도 한인 마켓에서 구매해 먹는 거랑 우리나라에서 직접 받아 먹는 거랑

기분도 다르니까요

이 서비스에 대해서 검색해보니까 호주 해외배송으로 전자기기나 식료품 영양제까지 주고 받기도 한대요

딱히 물품에 대한 제한이 없는 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전 과정을 카카오톡으로

진행한다는 것도 좋았고 수시로 절차를 확인시켜주는 것도 좋았어요 그냥 일상 생활하다가

필요한 제품들 구입해서 요청하기만 하면 알아서 이행해주더라구요

부가적인 비용도 발생하지 않고 서비스도 친절하고 좋으니 보내려고 준비하고 계시는 이웃님들이 있다면

이번 게시물 참고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_^

우체국에서 호주해외배송시 지원을 해주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추가 요금이 나오지 않는 것이래요

보관료/해외포장/배송대행 다 무료라고 합니다.

어떻게 실행이 되고 있는지 사진으로 공유받을 수 있어 안심이 되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종종 주고 받으면서 근황 공유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