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배송정보

공신력 우체국에서 캐나다로 해외택배배송 실시

안녕하세요

kpost2 우체국해외배송팀입니다.

우체국까지 가셔서 어려운 절차를 고객님들께서 일일이 알아보시고 보내시려면 힘드셨죠?

이제는 집에서 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많은 고객님들이 너무 간편하고 간단해서 이용많이 하십니다.

직접 지정 우체국에서 하다보니 우편요금도 그대로 이며 국제우편물 보내기 다년간의 노하우로 안전! 간편! 신속하게 보내드립니다.

캐나다에 거주하시거나 지인이 있으신분들 한국상품을 해외로 보낼때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캐나다로 해외택배시 EMS 전세계 143개국 우체국 간에 특별배송 우편운송망을 통해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우편물을 배달하는 특급 우편서비스 이며 ems프리미엄은 배터리가 있는제품 또는 중요한 서류를 보내실때 이용하시면 정확하게 배달하는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경우 가격이 다소 비싸서 보통 EMS를 통하여 많이 보내시고 통관도 유리하기때문에 가장 많이 보편적으로 이용하십니다.

지인이나 가족, 친구에게 부탁하여 미안한 마음이 들거나 배송대행업체를 수수료 주고 이용하시 마시고 kpost에 친구가 있다고 생각하시면서 맡기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 하며 공신력 있는 우체국에서 진행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해외에서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 하시다가 메신저로 캐나다 해외택배 배송으로 연락주시면 한국 전용 우체국 주소 와 연락처를 드립니다.

그리고 보내고 싶은 상품 및 여러 한국쇼핑몰에서 주문만 하시고 해외정보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리면 도착하는 상품마다 고객님 전용 우체국주소에 보관하였다가 다 도착하면 사진을 찍어

확인도와드리고 다 도착하면 불필요한 부자재를 제거 후 한박스에 안전하게 합포장해드립니다.

해외택배시 합포장은 캐나다로 가는 배송비용을 절약하실수 있습니다.

"우체국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로 대행(구매,배송) 및 포장 및 보관등 수수료 전혀 없습니다.

우체국 해외배송 요금 그대로"

공신력 있는 우체국 입금이나 국가간송금, 페이팔(카드연동) 이용으로 해외에서도 안전한 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한국기준 시차,주말<공휴일> 및 우체국 업무시간(09:00~17:00) 외에는 톡 답변이 늦어질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 문의주시면 됩니다.(kpost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