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배송정보

골프채 해외택배 보내는법

안녕하세요. KPOST 해외배송팀 입니다.

 

오늘은 『해외배송꿀팁 골프채해외택배보내는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체국 해외배송대행서비스의 모든 것 저희 케이포스트와 함께 해보세요..

 

#골프채해외택배 #골프채해외배송 #우체국해외배송대행 #우체국EMS #국제택배보내는법 #국제소포보내는법 #한국에서해외택배보내기 #해외로택배보내기

 

 

해외거주시에 쓰던 골프클럽이 문제가 잇어서 한국에서 구매하여 골프채해외택배를 받으실려고 하는 분들이 요즘들어 문의가 많으시네요..

 

골프채해외택배보내는법을 간단히 정리하자면...

 

1. 일단 파손방지를 위한 기존박스,기본포장까지는 하셔서 국내택배를 통해서 제휴우체국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쇼핑몰에서는 기본포장이 되어서 오기때문에 저희가 좀더 포장을 강화해서 보냅니다.

 

2. 다만, 물품에대한 파손관계승인 동의를 해주셔야만 하세요.

우체국에서는 파손보상은 하지 않기 떄문입니다. 전자제품,파손가능물품에 대해서 그렇습니다만 거의 파손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3. 국가별로 제한부피가 있기 때문에 별도 문의 부탁드려요.

(예 최대길이 1.5M / 최대길이+둘레 3.0M)

 

 

4. 카톡친구추가후 자세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안내드립니다.

국가별로 금지품목,제한품목,면세한도가 다르기 때문에 일일이 안내드리지 못하고 잇어요..

카톡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드리도록 할게요...^^

 

 

5. 고가의 골프채의 경우 현지세관에서 세금부과될 가능성이 있고 수령인이 직접 세금납부후 수령하셔야 합니다. 통관업무(세금관련등)는 저희 업무범위가 아니여서요...ㅠㅠ

 

6. 골프클럽과 보스턴백을 함께 보내실 경우는 별도 발송이 되어야 합니다.합배송은 불가합니다.(골프클럽세트를 보내실때는 기존박스가 있으면 제일 좋은 방법이구요. 없으면 항공백이라도 잠금장치를 포함해서 보내시는 걸 추천드려요.)

 

7. 보험취급도 당연히 해야겟지요..고가이니^^

 

골프채해외택배나 골프채해외배송은 아무래도 항공으로 보내고 무게도 있기 떄문에 배송소용리과 배송요금을 충분히 검토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우정사업본부제공 우체국EMS 배달소요일/요금조회 서비스 입니다.

 

EMS·국제우편-국가별 요금안내-배달소요일/요금조회

EMS 배달소요일/요금조회 English 국제특급(EMS) EMS프리미엄 국제소포 배달소요일/요금조회 발송품목 국제특급(EMS)발..

ems.epost.go.kr

 

우체국해외배송대행서비스 이용방법과 절차입니다.

 

 

다년간의 해외배송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서 많은 고객님들을 만나뵙고 잇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이용시 카톡으로 언제든지 주시면 감사할게요..

근무시간(09:00-17:00)외,주말,공휴일의 경우 답변이 다소 늦어질수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