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배송정보

미국 해외배송 쉽고 빠르게

미국 해외배송 쉽고 빠르게

 

안녕하세요 SSPOST 해외배송팀 입니다

오늘은 한국에서 미국으로 해외배송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미국 해외배송에 대해서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희가 우체국 해외배송서비스에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미국에서 한국물품을 구입하고 싶으시거나, 한국에서 미국으로 물품을 보내고자 하실때는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물품을 인터넷 또는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하셔서 직접 발송용 포장을 하고 우체국에 내방하여 기표지 작성후 보내셨을텐데요. 물품 구입부터 포장, 송장 작성등 여간 손이 많이 가는데다가 바쁜 시간을 할애하여 우체국에 내방하셔서 발송하셔야되는 불편함이 많이 있으셨을 겁니다.

 

수수료 없이 우체국 요금 그대로!

저희 해외배송팀에서는 우체국 EMS 서비스 비용만 부담하시면, 합포장, 물품보관, 세관신고서 작성등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카카오톡으로 친구추가만 해주시고 안내받으신 우체국 주소지로 쇼핑후 물품만 보내주시면 도착즉시 사진찍어 확인시켜드리고, 모든 물품이 도착하면 합포장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우체국 EMS 서비스를 이용하여 보내드리기 떄문에 안전하고 신속하게 받아보실수 있으시며, 카카오톡으로 상담부터 물품 도착확인, 발송까지 모든 과정을 진행하실수 있기 때문에 언제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일 업무시간 (09:00~17:00)외 주말, 공휴일은 답변이 다소 늦어질수도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리며, 문자 확인즉시 답변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미국 해외배송 쉽고 빠르게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