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배송정보

올리브영 해외배송 입니다.

<올리브영 해외배송 >

안녕하세요 해외배송팀 입니다.

오늘은 올리브영 해외배송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해외에 거주하시다 보면 로션, 화장품등 한국에서 쓰시던걸 구매하고자 하시는 경우가 있을겁니다 그럴땐 어떻게 하시나요?? 가족, 친구, 친척을 통해서 받아보곤 하셨을텐데요~

저희 해외배송팀에서는 올리브영 또는 기타 오픈마켓에서 화장품을 구입하시고 안내드리는 제휴우체국으로 바로 보내주기만 하시면 합포장 하여 고객님께서 계시는 국가로 배송해드립니다.

요금은 우체국 EMS 비용만 지불하시면, 합포장, 보관, 송장작성등 발송에 필요한 제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으십니다.

공신력있는 우체국 EMS 서비스를 이용하여 보내드리므로 고객님께서는 해외에서 안전하고 신속하게 받아보실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친구추가만 해주시면 이용하고자 하시는 국가의 발송조건등에 대해서도 안내드리고 있으므로, epost119 친구추가만 해주시고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됩니다.

 

화장품의 경우 일부국가에서는 제한 또는 금지품목으로 지정하여 발송전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해당국가의 발송조건을 필히 확인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국제특급(EMS) - 국제특급(EMS) 발송조건

도착국 검색 국제특급(EMS) 요금적용지역 JP 지역 취급지역 전지역 도착통지 취급 최대규격 예시 길이 <= 1.5m , 길이+둘레..

ems.epost.go.kr



 

화장품 외에도 기타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시고 보내주기만 하시면 합포장 하여 보내드리므로 이제 더이상 타인을 통해 보내실 필요도 없으시며, 부탁하실 필요도 없으십니다.

평일 업무시간 (09:00~17:00)외 주말, 공휴일은 답변이 다소 늦어질수도 있으므로 문자를 남겨주시면 확인즉시 답변을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올리브영 해외배송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