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배송정보

미국 EMS 쉽게 발송 입니다.

미국 EMS 쉽게 발송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외배송팀 입니다.

오늘은 미국 EMS 쉽게 발송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미국은 많은 교민이 거주하고 계신데다 통관도 그리 까다롭지 않아 많은분들이 저희 배송대행서비스를 통해 보내고 계십니다. 배송기간은 3~4일로 타국가에 비해서는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자세한 발송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금지품목: 담배 및 담배상품(종류불문), 위험한 물건, 복권 및 복권관련 광고, 햄, 종자류, 건초 등

* 김치, 오징어, 약 등은 세관에서 폐기처분 통지없이 폐기(폐기승인 후 접수)

2. 제한품목: 육가공품, 비알콜음료, 혈액(Airfreight mode)

* 개별 진공포장된 한약은 나무포장하여 발송가능하며 송장상에 Health Drink로 표기

* 전자제품의 경우, 수취인이 FCC 740 Form 제출해야 함

* 인삼류는 건삼의 경우 소량 발송 가능

* 주류는 수취인이 캘리포니아 주류 수입허가서를 제출해야만 통관 가능

* 의료기구에 해당되는 물품은 현지 세관으로 아래사항을 확인해줘야 함. 제조 원산지, 제조자의 정확한 이름과 주소, 제조회사의 의료기기 등록번호, 의료기기 제품 등록번호, 510K(의료기기 관련 서류 양식)

3. 면세한도 : 800USD

* 통관허용한도 : 2,000$까지

 

우선 면세한도가 800USD로 상당히 여유있게 보내셔도 되는 국가 이며, 현지에서 드실 식품에대해서도 일부를 제외하고는 금지또는 제한품목에 지정이되어있지않아 보내시기에도 부담이 되지는 않으십니다.

 

발송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한번에 많은양을 보통 보내시는데요. 보내주시면 저희가 불필요한 부자재를 제거해드리고, 합포장을 해드리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수 있으실 겁니다.

 

카카오톡으로 친구추가만 해주시고 안내받으신 한국 우체국 주소지로 물품을 보내주시면, 확인즉시 카카오톡으로 확인시켜드리고, 모든 물품이 도착하면 합포장하여 보내드립니다.

공신력있는 우체국 EMS 서비스를 이용하여 보내드리기때문에 안전하고 신속하게 물품을 받아보실수 있으시며, EMS비용만 부담하시면 합포장, 보관, 세관신고서작성등 기타 발송에 관련된 제반업무를 무료로 서비스 받으실수 있으십니다.

카카오톡으로 모든 과정을 진행하실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일 업무시간 (09:00~17:00)외 주말, 공휴일은 답변이 다소 늦어질수도 있으므로 문자를 남겨주시면 확인즉시 답변을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미국 EMS 쉽게 발송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